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USTOMER CENTER
공지사항
뉴스/이벤트
이용안내 FAQ
상품 사용후기
상품 Q&A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2
자료실
갤러리

현재 위치
  1. 발톱무좀 클리닉












발톱무좀 치료법에는 경구 항진균제를 복용하거나 항진균제 네일라카를 사용하는 약물치료, 감염된 발톱을 제거하는 외과적인 치료, 핀포인트 레이저를 이용한 발톱무좀 레이저 치료 등이 존재합니다.
현재의 감염상태를 성공적으로 치료하더라도 치료 후에 무좀균이 남아 지속되고 재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만큼 원인균에 대한 치료가 중요합니다.
가장 좋은 치료법을 결정하기 위해서는 환자의 건강상태나 환자가 복용하는 약물에 대한 정보 뿐만 아니라 정확한 진단이 필요합니다.









발톱무좀은 초기에는 항진균제 네일라카를 용법에 따라 일주일에 1-3회 발톱에 도포하게 되며, 국소치료로 호전되지 않으면 경구약을 6-12주간 내복하면서 검사를 병행하여 경과를 관찰하게 됩니다.
손발톱무좀은 3개 이상의 조갑이 침범된 경우, 그리고 한 조갑의 2/3 이상이 침범된 경우에는 경구약을 장기간 투여해야 완치될 수 있습니다.












발톱무좀 레이저치료는 기존의 경구약물 복용이 어려웠던 환자들에게도 좋은 발톱무좀 치료방법입니다.

발톱무좀 레이저치료는 2015년 1월 보건복지부의 신의료기술로 등재된 최신 치료법으로,

국내 최초로 2013년 미소가인피부과에서 이를 도입하여 이 분야의 최고 임상경험과 치료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즐겨찾기
top